제66주년 경찰의 날 맞아, 유공경찰관에 포상 및 표창

   
▲ 고성욱 서부경찰서장
제66주년 경찰의 날을 맞이하여 2011년도 자체특진자 2명에 대한 임용식 및 유공경찰관 및 민간인에 대한 포상 및 표창을 수여하였다

제주지방경찰청(청장 신용선)은 지난 21일 오전 11시 지방청 4층 탐라상방에서 제66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자체특진자 2명(지방청 정보과 경위 이길형을 경감으로, 서귀포서 경무과 순경 김경택을 경장)에 대해 임용 및 유공경찰관과 민간인에 대해 포상과 표창을 수여했다.

정부포상은 녹조근정포장에 제주지방경찰청 경감 고광언, 대통령 표창에 제주서부경찰서장 총경 고성욱, 제주서부경찰서 경감 손진영, 국무총리 표창에 지방청 경위 조중만, 제주동부서 경위 이윤계, 제주서부서 경위 송재선 등 5명이 수상하였다.

중앙표창으로는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에 제주지방청 경무계 경위 조행보 등 12명, 경찰청장 표창에 경감 강창우 등 35명이 수상하였고, 행정안전부장관 감사장에 지방청 경찰발전위원회 최영범, 경찰청장 감사장에 지방청 보안협력위원회 서동흠 등 9명이 수상 하였다.

지방청장으로는 제주지방청 생활안전과 경장 전영건 등 52명의 경찰관, 일반․기능직, 전‧의경이 제주지방경찰청장 표창을 수상하였고, 제주지방청장 감사장에 한국건강관리협회 제주지부 고한주 등 13명이 수상하였다.

또한, 제주지방경찰청은 제66주년 경찰의 날 기념 무도대회에서 서귀포 경찰서 경장 이승엽이 태권도 경량급에서 1위를 차지하였다. 특별승급의 영예와 상금, 메달을 제주지방청 축구대표팀이 2위를 하였고, 경찰특공대 경장 전주현이 태권도 중량급 3위를 차지 상금과 메달을 수상 하였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본지 기자가 아닌 객원 및 시사 칼럼니스트 등의 방송과 칼럼, 그리고 기고 등에서 제기하는 일부 발언들은
본지 편집 및 보도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