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 ⓒ일간제주

제주 대표적 인터넷신문 ‘일간제주’와 영상 시사전문채널 ‘일간제주 TV’가 이번에 야심찬 프로젝트로 제주 전문 탐사채널 리얼제주TV와 공동으로 시사와 경제를 두루 다루는 토크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번 야심차게 준비한 ‘일간제주-리얼제주’프로젝트 프로그램은 제주지역 내 보수를 표방하는 인사들이 설 자리가 없는 작금의 상황 속에 그들의 이야기를 직접 들어보며, 특히 젊은 보수들의 생각하는 이상향과 지향점을 듣고 판단해 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리얼제주 편집인이며 ‘리얼제주TV’대표이면서 현재 작가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김지은 기자가 맡아서 진행합니다.

매월 2회씩 유튜브로 진행됨은 물론 다음과 구글 등 국내 유력 포털사이트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일간제주-리얼제주’ 공동으로 진행하는 시사 TV프로그램은 일간제주에서 촬영 및 편집을, 진행은 리얼제주에서 맡아 진행합니다.

김지은 기자의 사회로 제주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김태현 전 도의원 후보와 양해두 전 도의원 후보 등 젊은 보수층 인사들과 제주지역 현안에 대한 평가와 제주정치에 대한 진단을, 그리고 산업 및 경제, 그리고 미래 먹거리 등 제주경제를 지탱하고 경제여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이번 시사프로그램 진행자인 김지은 기자는 ▲ 맞아도 되는 아이는 없다, 사각지대에서 울고 있는 아이들 책 국내 및 대만 출간, ▲ 아동폭력예방교육 강사, ▲ 학교 폭력 지도사, ▲ 사회복지사, ▲ 전 영어학원 원장, ▲ 現)민주평통 제주지역회의 청년위원장, 상임위원, ▲ 리얼제주 편집인 및 기자 등을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했다.

한편, ‘일간제주TV - 리얼제주TV’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제주지역 산적한 현안에 대한 진단과 구체적인 대안을 제시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나가겠습니다.

많은 격려와 당부 부탁드립니다.

‘일간제주TV–리얼제주TV’임직원 일동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본지 기자가 아닌 객원 및 시사 칼럼니스트 등의 방송과 칼럼, 그리고 기고 등에서 제기하는 일부 발언들은
본지 편집 및 보도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