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효리(32)와 밴드 '롤러코스터'의 베이시스트 이상순(37)이 열애 중이다.

29일 이상순의 매니지먼트사 뮤직팜에 따르면, 이효리와 이상순은 지난 8월부터 애인관계로 발전했다.

뮤직팜은 "1년 전부터 친하게 지내던 두 사람이 약 4개월 전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안다"며 "음악적인 관심 등이 비슷해 서로에게 호감을 느낀 것 같다"고 전했다.

이효리의 매니지먼트사 B2M엔터테인먼트도 "애인사이라로 하기에는 아직 이르다"면서도 "두 사람이 서로 친구 이상의 호감을 가지고 있는 것은 맞다"고 인정했다.

양측과 주변인들에 따르면, 이효리와 이상순은 지난해 가수 김동률(37) 등과 어울리면서 처음 만났다. 이효리가 회원인 동물보호 시민단체 '카라'에 이상순이 이미 가입해 있는 등 공통점을 발견하면서 급속도로 가까워졌다.

지난 5월 이상순이 DJ인 EBS라디오 '세계음악기행'에 이효리가 게스트로 출연, 우정을 과시했다. 7월 이효리가 유기동물을 돕기 위해 발표한 노래 '기억해'의 멜로디를 이상순이 만들기도 했다.

이상순과 이효리의 측근은 "이효리가 입양해 돌보고 있는 유기견 '순심이'를 산책시키는 등 소박하게 데이트를 한다"며 "둘 다 소탈하고 소박한 성격이라 서로 잘 맞는 것 같다"고 귀띔했다.

한편, 이효리는 1998년 그룹 '핑클' 1집 '블루 레인'으로 데뷔했다. 2003년 솔로로 전향, '텐미닛'과 '유고걸' 등을 히트시키며 섹시 가수로 급부상했다. 지난해 발표한 4집 수록곡 상당수가 표절로 드러나면서가수활동을 중단했다.

1999년 롤러코스터 1집 '내게로 와'로 데뷔한 이상순은 지난해 김동률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 '베란다 프로젝트'를 결성, 앨범 '데이 오프'로 활동했다. 지난 4월 약 9개월 간 교제한 '홍대여신' 요조(30)와 결별한 바 있다./뉴시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