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하 JDC)가 30일 제주영어교육도시 노스 런던 컬리지잇 스쿨 제주(이하 NLCS Jeju) 개교식을 갖는다.

권도엽 장관은 이날 축사를 통해 “NLCS Jeju의 역사적인 개교는 제주가 세계로 비상할 수 있도록 또 하나의 날개를 달아 주게 될 것”이라며 “정부는 영어교육도시 조성사업이 성공적으로 완성되고, 제주국제자유도시 조성이 앞당겨질 수 있도록 가능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한다.

변정일 이사장은 “NLCS Jeju는 국내는 물론, 세계 어느 나라에도 뒤지지 않는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엄선한 우수한 학생과 훌륭한 선생님 등 세계 최고의 학교가 될 수 있는 모든 조건을 갖춘 만큼 NLCS Jeju의 학생들은 한국의 미래를 이끌고 세계적인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것“이라고 표명한다.

   
 
NLCS Jeju 피터 데일리 초대 교장은 “좋은 학교의 기준을 세우고 본교의 철학을 공유함은 물론 학생들이 최선을 다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고 품질 높은 교육과 학업성취를 증명해 학생과 학부모를 만족시키겠다”고 포부를 말한다.

NLCS Jeju는 NLCS 본교의 자매 학교로 영국 교육 프로그램 및 IB프로그램을 적용하며, 졸업생은 국내 학력 인정과 NLCS 본교 졸업장을 동시에 취득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본지 기자가 아닌 객원 및 시사 칼럼니스트 등의 방송과 칼럼, 그리고 기고 등에서 제기하는 일부 발언들은
본지 편집 및 보도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