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록우산 통해 매년 조손가정 및 저소득가정에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 ⓒ일간제주
▲ ⓒ일간제주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은 지난 4일(화), 제상신협(이사장 김병식)으로부터 온(溫)세상 나눔캠페인 겨울맞이 이불 18채를 전달받았다.

이번 후원은 제상신협 두손모아봉사단과 신협사회공헌재단이 함께 진행하는 사회공헌 사업 ‘온(溫)세상 나눔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날 전달된 난방용품은 겨울이불 18채로 제상신협 1신협1아동 결연아동을 비롯하여 제주시내 취약계층 아동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병식 이사장은 “매년 겨울이 시작 될때마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길을 전하고자 ‘온(溫)세상 나눔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항상 제상신협은 지역의 소외된 분들을 어부바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희석 본부장은 “아이들을 위해 항상 먼저 손 내밀어주시는 제상신협에 늘 감사드린다.”며 “이번 겨울, 온기가 필요한 아동가정에게 제상신협의 따뜻한 마음과 함께 잘 전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제상신협은 초록우산과 함께 ‘신협 행복한집 프로젝트’를 비롯하여 ‘1신협1아동 결연사업’을 통한 지역 내 아동 후원, 아동 장학금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을 펼치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본지 기자가 아닌 객원 및 시사 칼럼니스트 등의 방송과 칼럼, 그리고 기고 등에서 제기하는 일부 발언들은
본지 편집 및 보도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