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 ⓒ일간제주

제주시농협(조합장 고봉주) 서부그룹(신제주지점, 신노형지점, 서부지점, 외도지점, 원노형지점, 하나로금융지점)은 지난 11월 17일 제주노형중학교를 시작으로 11월 20일 제주서중학교에서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학생들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에 참가한 직원들과 관계자들은 등교 시간에 맞춰 학교폭력의 심각성과 예방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학생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한 이번 활동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협동조합으로서 제주시농협이 수행해야 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의미도 크다. 서부그룹은 미래세대인 학생들과의 유대감을 형성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활동 기반을 마련하겠다는 계획이다.

고봉주 조합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 하는 제주시농협이 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본지 기자가 아닌 객원 및 시사 칼럼니스트 등의 방송과 칼럼, 그리고 기고 등에서 제기하는 일부 발언들은
본지 편집 및 보도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