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 ⓒ일간제주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공무원노동조합(이하 ‘제주교육노조’, 위원장 고창성)은 지난 11월 8일(토) 오후 3시에 제주교육박물관에서 조합원 및 후원인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25년 제주교육노조 발전 유공 포상, 2025년도 제주교육노조 활동 보고, 2025년도 회계감사 결과 보고, 2024년도 회계 결산 보고, 2025년도 회계 집행 현황 안내, 2025년도 추가경정예산 보고, 2026년도 본예산 보고, 단체교섭 추진상황 보고가 이루어졌으며, 건의사항 등 의견접수 시간을 통해 조합원 및 후원인과 소통하는 기회를 가졌다.

2025년 제주교육노조 발전 유공 포상은 모범 조합원 및 임원 표창에 오상진 회계감사위원장 등 6명이 수상하였으며, 공로표창은 이종성 수석부위원장과 박기종 부위원장이 수상하였다.

고창성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 근무여건 개선을 위한 각종 활동에 참여하고 응원해준 조합원과 임원, 정책연구반 구성원에게 감사함을 전하면서 위기를 기회로 만들기 위해서는 지금보다 더 조합원 및 후원인의 참여가 필요하다고 당부하였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본지 기자가 아닌 객원 및 시사 칼럼니스트 등의 방송과 칼럼, 그리고 기고 등에서 제기하는 일부 발언들은
본지 편집 및 보도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