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시농협,‘농업은 금(金)이다! 시즌3’로 황금빛 농업인의 날 맞이

▲ ⓒ일간제주
▲ ⓒ일간제주

제주시농협(조합장 고봉주)은 11월 11일 농업인의 날을 기념하여 ‘농업은 금(金)이다! 시즌3’를 통해 농업인과 고객이 함께하는 다양한 황금빛 이벤트를 진행한다.

◆ 농업인의 날(가래떡데이) 기념 이벤트

빼빼로데이로 많이 알고 있는 11월 11일은 농업인의 날이면서 가래떡데이이기도 하다. 이에 따라 제주시농협은 가래떡데이 당일(11/11)에 19개 은행 점포에서 내방 고객 등을 대상으로 우리쌀로 만든 가래떡 1,000세트를 증정(조기 소진 시 종료)하는 이벤트를 실시하여 ‘농업의 가치에 감사하고, 함께 나누는 따뜻한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 농업은 금이다! 황금 추첨행사

11월 11일부터 12월 2일까지 22일간 진행되는 메인이벤트(첨부 사진 참조)는 대면(농심천심 적금) 또는 비대면 적금 가입 고객 중 121명을 추첨하여 ‘금 한돈’, ‘소고기·돼지고기 선물세트’, ‘우리 농산물 꾸러미’, ‘제주감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 SNS 퀴즈 이벤트

새롭게 선보이는 퀴즈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제주시농협 카카오톡 채널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면 40명을 추첨하여 카카오톡, 올리브영,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를 통해 다양한 세대가 농업의 빛나는 의미를 공감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고봉주 조합장은 “농업은 단순한 산업이 아니라, 제주의 생명을 지탱하는 근간”이라며 “농업인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농업의 황금빛 가치를 더욱 빛낼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본지 기자가 아닌 객원 및 시사 칼럼니스트 등의 방송과 칼럼, 그리고 기고 등에서 제기하는 일부 발언들은
본지 편집 및 보도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