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 ⓒ일간제주

더불어민주당 김한규 국회의원(제주시을)이 11월 1일(토) 제주대학교에서‘민주당의 미래를 이야기하다’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더불어민주당 소속 젊은 정치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민주당의 비전과 혁신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현장에서는 ▲제주에서 보는 민주당의 미래 ▲당의 발전 방향 ▲지방선거 승리 전략 등을 주제로 제주특별자치도당 당원 약 100여 명과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며 민주당의 변화를 모색할 예정이다.
 
토크콘서트에는 김한규 의원을 비롯해 박주민(서울 은평갑), 김용민(경기 남양주시병), 장철민(대전 동구), 전용기(경기 화성시정), 한준호(경기 고양시을), 김상욱(울산 남구갑), 김태선(울산 동구), 모경종(인천 서구병) 의원이 함께하여 총 9명의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이 당원들과 직접 소통한다.
 
김한규 의원은 “이번 토크콘서트는 젊은 정치인들이 중심이 되어 민주당의 새로운 길을 함께 고민하고 소통하기 위한 자리”라며, “제주에서 시작된 논의가 당 전체로 확산되어 더 유능하고 신뢰받는 민주당으로 나아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본지 기자가 아닌 객원 및 시사 칼럼니스트 등의 방송과 칼럼, 그리고 기고 등에서 제기하는 일부 발언들은
본지 편집 및 보도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