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국민의힘 제주도당 성명서

다시 국민이다.

국민의힘 전당대회가 두 달여 간의 치열한 경선 끝에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국민의힘은 당대표 결선 투표 결과 새 당대표로 장동혁 후보가 선출됐음을 발표하였습니다.

장동혁 신임 당대표께 뜨거운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최고위원으로 선출되신 신동욱 수석최고위원, 김민수 최고위원, 양향자 최고위원, 김재원 최고위원, 우재준 청년최고위원께도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동안 당대표 경선에서 수고하신 김문수 후보님, 조경태 후보님, 안철수 후보님과 실무자, 지지자들의 노고에 격려와 위로의 마음을 전합니다.

최고위원 경선에 함께하셨던, 김근식 후보님, 김태우 후보님, 손범규 후보님, 최수진 후보님과 손수조 청년최고 후보님께도 수고하셨다는 말씀드립니다.

국민의힘 전당대회는 끝났습니다.

이제는 지난 선거 과정의 앙금을 모두 잊고, 오직 당원과 국민의 뜻을 받들어 폭주하는 이재명 정권과 맞서 단일대오로 뭉쳐야 합니다.

신임 당 지도부에 요청 드립니다.

무엇보다 국민의힘은 다시 태어나야 합니다.

재창당 수준의 혁신으로 이재명 정권에 대항할 수 있는 투쟁력 있는 정당으로

변화 시켜주길 바랍니다.

장동혁 신임 당대표께서 새로운 리더십을 통해 당을 쇄신하고, 앞으로 국정의 주요 현안들에 대해 국민 앞에서 건전하게 경쟁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선명 야당으로서의 역할을 다해주기를 기대합니다.

장동혁 신임 당대표께서는 지난해 사무총장 시절 총선 과정에 직접 제주를 찾은 바 있습니다.

또한, 당선 직후 기자회견에서 장 대표께서는 조속한 시일 내 지방선거 준비기획단을 발족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국민의힘 제주도당은 내년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새로운 지도부에 간곡히 요청 드립니다.

국민의힘 신임 지도부는 현대사의 비극인 제주 4.3의 아픔을 치유하고, 제주 4.3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기 위한 모든 노력을 기울여 주실 것을 요청 드립니다.

그리고, 10여 년째 지연되고 있는 제주 제2공항의 조기 착공을 위한 중앙당 차원의 실질적인 지원을 기대합니다.

국민의힘 제주도당은 새로운 지도부와 함께 내년 지방선거의 승리를 위해 오로지 제주도민만 바라보며 함께 정진할 것을 약속합니다. 감사합니다.

2025. 08. 27.

국민의힘 제주특별자치도당 위원장 고기철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본지 기자가 아닌 객원 및 시사 칼럼니스트 등의 방송과 칼럼, 그리고 기고 등에서 제기하는 일부 발언들은
본지 편집 및 보도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