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춤 배우기」교육과정 개설... 23일부터 모집, 교육비 무료

제주특별자치도 문화예술진흥원은 무용인구 저변 확대를 도모하고 우리 춤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높이기 위해 제주도립무용단과 함께하는 「우리 춤 배우기」교육과정을 개설하고 참여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우리 춤 배우기」교육은 주제는「태평무」로서 한국전통 무용을 초보자들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전통춤의 다양한 기본동작으로 구성이 되며, 한국무용의 원리를 알고 한국무용에 응용될 수 있는 체계적인 강의와 동작 익히기로 진행이 된다.

교육은 오는 8월 8일부터 9월 19일까지 월요일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주 2회, 총 13회에 걸쳐 운영이 된다.

신청 접수는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이며, 문화예술진흥원 공연기획과(cht7643@korea.kr)로 방문접수 또는 이메일 접수한다. 선착순 15명으로 마감하며, 교육비는 무료이다. 단, 강습에 슈즈 등 물품은 개인이 준비해야 한다.

교육대상 확정자는 개별통보 할 예정이다.

제주특별자치도문화예술진흥원 관계자는 “제주도립무용단이 제주도민과 소통하며, 함께 할 수 있는 「우리 춤 배우기」과정을 통해 도민의 문화수준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문화예술진흥원 공연기획과 ☎064-710-7643로 문의하면 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