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일까지 선착순 40명 모집... 7월 7일 자연환경해설사 동행한 프로그램 운영

▲ ⓒ일간제주

한라산국립공원에서 여름 숲의 푸르름과 짙은 녹음의 향기가 느껴지는 성판악탐방로에서 ‘한라산의 여름 이야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지난 봄맞이 산행에 이어 계절특별프로그램 중 하나인 여름 산행 프로그램이 오는 7월 7일 토요일 성판악탐방로 입구에서부터 해발 1,325m에 위치한 사라오름까지 자연환경해설사가 동행해 여름 숲 관찰 및 오감체험, 오름과 한라산, 깊은 산 속 호수의 비밀 등 다양한 한라산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다.

프로그램 참여는 선착순 40명까지 초등학교 4학년 이상 동반 가족 및 한라산 산행이 가능한 탐방객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자세한 활동 내용은 한라산국립공원 홈페이지(http:/www.hallasan.go.kr) 열린마당(공지사항)에서 볼 수 있고, 참가신청 및 문의는 오는 7월 4일까지 전화 710-7857, 팩스 710-7859로 하면 된다.

한라산국립공원 관계자는 “명승 제83호이자 산정화구호를 지닌 사라오름의 신비로운 품속에서 초록의 생동감과 잔잔한 호수의 넉넉함을 느낄 수 있는 힐링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