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60차 지구대회 ‘자랑스런 와이즈멘 대상’, 양봉석 백록클럽 회장

▲ ⓒ일간제주

국제 와이즈멘 제주지구 제14대 총재로 김태윤 전 제주도한의사회 회장이 취임했다.

지난 26일 오후 국제와이즈멘 한국제주지구 제60차 지구대회 및 총재 이·취임식이 제주시내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라마다볼룸에서 개최됐다.

이 날 행사에는 국제와이즈멘 문상봉 총재와 한국지역 차영두 총재, 고영두 직전총재를 비롯해 국내 11개 지구 총재와 제주지역 11개 클럽 임원 및 회원 등이 참석했다.

신임 김태윤 총재는 취임사를 통해 “제주지구에 와이즈멘의 봉사의 밀알이 뿌려진 지 불혹의 연륜을 맞으면서 11개 클럽이 품격있는 봉사와 헌신의 열정을 발휘하고 있다”며 “이들 클럽들은 특색 있는 봉사 프로그램으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울타리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김 총재는 이어 “제주지구의 주제를 ‘초심을 잃지 말자’로 정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며 “YMCA와의 협력 및 합동봉사활동 강화를 비롯해 클럽과 지구간 소통 확대 등을 통해 와이즈멘 운동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대회에서 한라산클럽이 최우수클럽상을, 다솜클럽과 동행클럽이 우수클럽상을 각각 받았다. 또 허브클럽과 만덕클럽이 장려상을 수상했다.

‘자랑스런 와이즈멘 대상’은 양봉석 백록클럽 회장이 그 영예를 차지했다.

신임 김태윤 총재는 경희대 한의학과와 동대학원을 졸업했으며 제주도한의사회장과 (사)제주바이오포럼 회장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 제주한의약연구원 이사장을 맡고 있다.

▲ ⓒ일간제주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