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5월 6일부터 14일까지 도립무용단 무용단원·의상담당 전국 공개모집

▲ ⓒ일간제주

제주특별자치도 문화예술진흥원(원장 부재호)은 제주의 문화예술을 선도하고 발전에 기여할 제주특별자치도립무용단 무용단원 및 사무국 의상담당을 전국 공개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무용단원은 2년제 대학이상 무용 관련학과에 졸업한 사람이면 지원 가능하며, 의상담당은 관련분야 학사학위를 소지한 사람 또는 관련분야에서 1년 이상 실무경력이 있어야 한다.

전형방법은 무용단원은 따라하기, 전통작품, 창작작품, 면접 순이며, 의상담당은 서류심사 및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공개모집 공고기간은 1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이며, 접수기간은 5월 6일부터 14일까지 운영할 계획으로 합격자는 오는 6월 중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신청 접수는 제주특별자치도 및 문화예술진흥원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조해 접수기간 내 응시원서 등 제출서류를 작성한 후 접수처로 직접 제출하거나 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 접수처 : 제주특별자치도 문화예술진흥원 공연기획과 (T. 064-710-7642) (우)63270 제주특별자치도 동광로 69

자세한 사항은 문화예술진흥원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공연기획과(064-710-7641∼7643)로 연락해 문의하면 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