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2021 제주다양성영화 제작지원 참여자(제작사) 모집 공고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에서 지역기반 창작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2021년 제주다양성영화 제작지원 공모사업에 도내 영상, 영화인 참여자(제작사)를 모집한다.

진흥원은 순제작비 10억원 미만의 제주다양성영화(독립영화, 예술영화, 다큐멘터리영화 등)의 제작비 일부를 지원하는 제작지원 공모사업에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다.

본 사업은 제주영상문화산업 활성화와 영상 인프라 조성을 통해 우수 영화인을 발굴하고 육성하여 영상문화 도시로의 발전토대를 만들기 위한 사업이다.

신청대상은 당해 사업연도(2021년 1월 1일)이전 주 사업장이 제주특별자치도에 위치한 콘텐츠 제작 사업자 또는 주민등록상 거주지가 제주특별자치도인 개인 창작자(제작자, 메인감독, PD, 작가에 한함)로 하며, 도내 지역 또는 학교 출신자, 명예도민증 또는 대외도민증 소지자도 지원 신청이 가능하다.

지원금액은 장편 최대 1억원 이내, 단편 2천만원 이내, 신규지원자[진흥원의 영화 제작지원에 한번도 선정이 되지 않은 기업(자)]는 최대 5백만원 이내 제작비를 각각 지원한다.

진흥원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제작 환경속에서도 지역 기반 창작 영상물에 체계적인 지원을 하여 우수한 콘텐츠가 발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사업은 오는 4월 6일까지 공고·접수를 진행하고 4월 중 심사를 거쳐 제작비가 지원 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진흥원 웹사이트(www.ofjeju.kr) /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