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삼다수와 함께하는 코로나19 예방 캠페인’ 개최...도내 145개 사회복지시설 대상 전문 방역 서비스 돌입

▲ ⓒ일간제주

‘제주도민의 기업’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김정학)가 코로나19의 도내 확산을 예방하고 사회복지서비스 대상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 ⓒ일간제주

제주개발공사는 28일 제주시각장애인복지관(제주시 영평동 소재)에서 전문 방역 활동과 개인위생물품 전달을 약속하는 '삼다수와 함께하는 코로나19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오는 12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도내 사회복지기관 및 경로당에 제주삼다수를 지원하는 ‘삼다수 나눔 사업’ 수혜 기관 중 우선적으로 방역활동이 필요한 145개 다중이용시설 및 기관이 대상이며, 전문 업체의 방역서비스가 진행된다.

▲ ⓒ일간제주

운영은 ‘삼다수 나눔 사업’ 수행 기관인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맡게 되며, 이를 위해 공사는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방역 사업비 4500만원을 기탁했다.

▲ ⓒ일간제주

이에 김정학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도민들의 걱정이 큰 것으로 안다”며 “감염병 예방에 사각지대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개발공사는 제주를 비롯한 코로나19 피해 지역에 제주삼다수 22만 병을 지원하고, 제주 주거약자를 위한 주거환경개선 사업을 수행하는 등 다양한 위기대응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