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여름 시즌을 맞아 신화워터파크 실내풀을 오는 5월 29일 개장한다.

제주도 대표 휴양 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도내 최대 규모의 제주신화워터파크 실내풀은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풀장 시설 4곳과 실내형 워터슬라이드 2종이 갖춰져 있다.

신장에 제한이 없는 미니풀부터 다양한 캐릭터의 물놀이 기구와 워터 스프레이가 있는 키즈풀, 초대형 비치볼 위에 올라가 신나게 점핑을 하며 미끄러지기를 반복할 수 있는 버블팝, 편안한 튜빙을 즐길 수 있는 유수풀이 있다.

지상 10m 높이에 있는 대형 컵 속을 빠르게 스윙하면서 내려오는 빅컵과 80m 길이로 짜릿한 커브를 느낄 수 있는 익스트림파이프는 온종일 타도 쉽게 질리지 않는 즐거움을 선사해 주는 슬라이드다.

물놀이에 빠질 수 없는 또 하나의 즐거움 먹거리는 실내 워터파크 내 저스트카페와 디리쉬어스에서 찾을 수 있다.

저스트카페는 우동, 자장면 등의 면 메뉴와 돈가스, 새우튀김 등 간편히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내 키즈풀과 가장 가까운 매점인 디리쉬어스 매장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떡볶이와 어묵 등의 스낵 종류가 준비되어 있어 간단한 점심 식사가 가능하다.  

제주신화월드는 5월 18일부터 9월 28일까지 워터파크 및 테마파크 이용과 숙박, 다이닝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올인월드’를 예약 판매하고 있다. 신화워터파크를 찾는 고객에게는 숙박에서 식사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제주신화워터파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https://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