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남초등학교(교장 현명신)는 코로나 19로 인해 등교 개학이 연기되고 원격수업이 계속됨에 따라 지난 5월 15일 전교생들을 대상으로 원격수업 진행과 관련된 학습꾸러미를 배부하였다.

▲ ⓒ일간제주

3번째로 배부하는 이번 학습꾸러미에는 현재 계획된 등교개학 시점까지의 원격수업 안내 자료와 각 학년 실정에 맞는 준비물이 포함되었다. 각 학년별로 필요한 미술 준비물 등이 포함되었으며, 4학년은 강낭콩 키우기 준비물을 동봉하는 등 가정에서 하는 다양한 활동에 필요한 자료들을 함께 배부하였다.

원격수업이 길어지며 전화와 문자, 화상회의로는 자주 만나고 있으나 선생님을 직접 만나지 못하고 있는데, 학습꾸러미 배부를 통해 오랜만에 선생님의 얼굴을 보며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는 모습도 보였다. 일부 학생들은 빨리 등교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전하기도 하였다.

▲ ⓒ일간제주

이에 학교 관계자는 “3차 학습꾸러미 배부를 통해 원격수업 안내 자료와 학습지를 인쇄물로 나눠주어 학생과 학부모님이 자료를 스스로 인쇄해야 하는 불편을 방지했으며, 이번 학습꾸러미 배부를 통해 원격 수업 진행에 필요한 학습 자료와 준비물을 받게 되어 원활한 수업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