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고등학교(교장 임종식)에서는 지난 3월 13일 오전 9시부터 성산읍청소년지도협의회, 성산 파출소와 함께 지역사회에 대한 민관 합동 방역 활동을 실시하였다.

▲ ⓒ일간제주

이번 활동은 지난 성산고등학교-성산읍청소년지도협의회 네트워크 협약식에서 지역주민 및 학교구성원의 안전을 위하여 개학 전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방역소독이 필요하다는 의견교환을 바탕으로 진행되었다.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제주에서도 확진자 발생 및 확진자의 방문으로 지역사회의 불안이 커져가고 있는 가운데, 성산고등학교 교직원 7명과 성산읍청소년지도협의회 회원 및 성산 파출소 경관들이 함께 초미립자분무기·휴대용펌프 등 장비를 이용하여 동남 오일장, 초등학교 일대, 야외운동시설 등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방역소독 활동을 전개하였다.

▲ ⓒ일간제주

학교 관계자는 “이번 민관 합동 방역소독 활동은 안전한 지역 및 교육환경을 조성하는 계기가 되었을뿐만 아니라 학교-지역사회가 함께하는 교육활동을 가능케 하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