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대한건설협회제주특별자치도회(회장 장태범)는 2월 28일 제주적십자사 회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에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극복을 위한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돕는 일에 동참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적십자사는 자가 격리자 긴급구호품 전달, 코로나 예방을 위한 마스크, 손세정제 등 지원을 위해 사용한다.

장태범 회장은 “코로나-19를 예방하고 극복하기 위해 회원사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전달하게 됐다”며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할 수 있도록 대한건설협회 회원사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한건설협회제주도회는 건설 산업의 건전한 육성 및 발전을 위한 각종 사업을 추진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힘쓰고 있으며 매년 성금 기탁을 통한 인도주의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제주적십자사는 코로나 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비상식량 세트 만들어 비축하고 마스크, 손세정제 등을 구입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취약계층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