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대표 김정태)은 크리스마스 시즌인 12월 24,25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양 일간 호텔 로비 공간을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옮겨놓은 것처럼, 다양한 제주의 유명 아티스트, 셀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소셜 마켓>을 선보인다.

탁 트인 광장처럼 설계되어 있는 호텔 로비 공간을 활용하여 5미터가 넘는 아름다운 트리를 중앙에 배치하고 마치 유럽 어딘가의 크리스마스 시장을 옮겨놓은 듯 전구들을 트리 위로 수놓아 크리스마스 무드를 더했고, 지역 주민 뿐 아니라 여행객들에게 더 유명한 제주의 유명 샵과 아티스트들의 굿즈 아이템들을 이번 마켓에 초청하여 제주도 곳곳을 돌아다닐 필요 없이 한자리에서 다양한 아이템들을 접할 수 있다.

뿐 만 아니라,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의 신나는 무드에 어울리는 특별한 피아노 캐롤 연주 콘서트도 로비 메인 무대에서 선보여 방문 고객, 제주 지역 주민 모두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인스타그래머블’한 크리스마스 데코로 이미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호텔 로비 곳곳에서도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껏 느끼며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한편,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더블루 레스토랑에서는 크리스마스 칠면조 카빙요리, 각종 BBQ라이브, 슈톨렌, 벵쇼 등 다양한 스페셜 시즈너리 요리와 디저트를 선보이며, 12월 31일까지 2부제로 운영된다. 또한 1팀 당 어린이 2명의 어린이는 무료 입장이어서,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 디너 뷔페가 될 예정이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제주의 올드타운에 위치한 지리적 장점을 십분 활용한 다양한 로컬문화 체험과 엑티비티를 통해 호텔이라는 틀에서 벗어나 문화를 서비스하는 공간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위와 관련된 문의 사항은 064-729-8305, 또는 홈페이지 (www.ramadajeju.co.kr)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