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김정완)은 지난 16일, 센터 공연장에서 ‘홍지민과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성황리에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공연은 아름다운 뮤지컬 넘버로 가득 찼고, 뮤지컬 스타들이 보여준 실력과 열정에 관객들은 뜨거운 박수와 환호로 화답했다.

'Fly Me To The Moon’을 부르며 객석으로 등장한 홍지민씨는 관람객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며 분위기를 고조시켰고, '영웅을 원해', '말하는 대로', '댄싱퀸', '워터루' 등 우리에게 친숙하고 유명한 뮤지컬 명곡들로 재미와 감동을 모두 전하는 시간이었다.

▲ ⓒ일간제주

관객들은 흥겨운 리듬에 어깨를 절로 들썩였고, 공연 중간 홍지민 씨는 생일을 맞은 관람객을 무대로 초대해 직접 준비해온 음반과 꽃을 전달하고, 'Happy birthday to you'를 불러주며 관객과 함께 즐기는 공연 문화를 이끌었다.

공연에 참석했던 한 도민은 “가족과 함께 관람했는데 잊지못할 가을 날의 추억이었다”며, “바쁘게 살아온 한 해를 위로받는 힐링의 시간이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김정완 설문대여성문화센터 소장은 “마치 뮤지컬의 한 장면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신나는 공연이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공연을 개최해 도민들과 예술로 소통하고 공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