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경험적 가치를 추구하는 여행객을 위한 풀 서비스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제1회 메종 글래드 제주 웨딩 페어’를 2019년 10월 13일 1층 컨벤션홀에서 단 하루 개최한다.

제주 최고의 웨딩 명소로 알려진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개최하는 ‘제1회 메종 글래드 제주 웨딩 페어’는 제주에서 최초로 오픈 하우스 형태로 진행된다. 웨딩 컨설팅 전문 업체 ‘지앤담’에서 총괄 컨설팅을 전담하여 1:1 맞춤 컨설팅과 함께 ‘웨딩21’, ‘메종드엠’의 웨딩드레스와 ‘다홍치마’의 한복, ‘더수트옴므’의 맞춤 정장 등을 무료로 피팅할 수 있으며 웨딩 스냅 촬영 전문의 ‘AJ스튜디오’, ‘스튜디오 카푸치노’에서 스냅 컷 촬영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제주도내 최고의 웨딩 전문 업체들이 참가한다.

또한 메종 글래드 제주 내의 명품 주얼리 편집샵 ‘헤라몬드’와 슈퍼푸드 스킨케어 브랜드 ‘쥴라이 스파’가 예물 상담 및 신부를 위한 스페셜 케어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며, 웨딩홀 및 업체별 당일 계약 고객에 한해 풍성한 특전을 제공한다.

야외 잔디 광장에서는 최신 웨딩 트렌드를 반영한 소규모 웨딩 장식을 관람할 수 있고 중식당 ‘청’에 마련된 소규모 단독룸에서는 상견례를 위한 세팅이 준비되어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누릴 수 있는 모든 웨딩의 혜택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 고객 중 선착순 50 커플 대상으로 웨딩 코스 메뉴를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에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드레스부터 꽃 장식까지 최고의 웨딩 전문 업체들을 한 자리에서 둘러보며 최신 웨딩 트렌드를 볼 수 있도록 오픈 하우스 형태의 웨딩 페어를 기획했다.” 면서 “제주에서는 최초로 개최하는 오픈 하우스 스타일의 웨딩 페어인 만큼 다양한 무료 시연 기회와 함께 푸짐한 특전이 준비되어 있으니 글래드 호텔에서 행복한 시작을 계획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