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원장:문관영)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오는 9월 11일까지 ‘2019년 추석 명절선물 상품전’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상품전은 제주특산품 본점인 이제주숍을 중심으로 직영체인 매장인 이제주 고양점, 온라인 쇼핑몰인 이제주몰(mall.ejeju.net)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제주의 우수 가공식품, 화장품, 농·수·축산품 등 190개 업체의 2,200여개 품목의 제주지역특산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본 점(제주시 연삼로 473) 이제주숍에서는 지난 7월 부터 이용편의 개선 및 최신트랜드를 반영한 내부 인테리어 개선을 완료하고, 신규상품을 대거 런칭하는 등 각별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이뿐만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인 이제주몰과 연계하여 도외지역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고객니즈(neesds)도 충족할 계획이다

이에 경제통상진흥원 관계자는 "도내 중소기업의 적극적인 도움을 받아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어느 때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한편, ‘2019년 추석 명절선물 상품전’에서는 품목별 할인 이벤트(최대40%), 덤(1+1, 2+1) 이벤트, 택배비 지원, sns인증샷 이벤트 등 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손쉽게 명절 선물을 마련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