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에서는 추석 연휴에 호캉스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있는 ‘한가위 호캉스’ 이벤트를 2019년 9월 11일부터 9월 16일까지 선보인다.

트렌드코리아 2019에 소개된 최상의 숙면을 위한 ‘글래드 꿀잠 시즌 2 패키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기념 하여 글래드 굿즈를 제공하는 ’럭키지(Lucky G) 패키지’ 등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패키지 예약 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추석 기간 내 예약시 달콤한 꿀약과를 제공한다.

먼저,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시그니처 패키지 예약 시 115,000원(10% 세금 별도)의 특가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글래드 마포의 ‘그리츠 M’에서는 런치 또는 디너 뷔페 30% 할인과 하우스 와인 1인당 1잔 제공,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뷔페 G’에서는 런치 또는 디너 뷔페 25% 할인,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아트마켓’에서는 런치 15% 할인(음/주류 제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중식당 청, 아웃도어 펍 ‘자왈’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이용권과 함께 2박 이상 투숙 시 GLAD 부메랑 튜브와 아모레퍼시픽 스테디 마스크팩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에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패키지를 특가에 제공하면서 레스토랑 할인 혜택까지 추석 연휴에 소중한 사람과 꿀잠과 꿀맛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멀리 가지 않아도 추석 연휴를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글래드 호텔에서 한가위 호캉스를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