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일 공무원연금공단 제주본사에서 공무원연금공단 정남준 이사장(왼쪽), 제주대학교병원 주승재 원장(가운데), 서귀포의료원 김상길 원장(오른쪽)이 업무협약을 마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일간제주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정남준)은 오늘(14일) 공단 제주본사에서 제주대학교병원, 서귀포의료원과 ‘전•현직공무원 건강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공단 정남준 이사장을 비롯해 제주대병원 주승재 원장, 서귀포의료원 김상길 원장이 참석했으며, 제주도내 전•현직공무원 및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건강지원활동에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 전문의 특강 등 건강강좌 공동 개최 ▲ 간이 건강검진 부스 운영 ▲ 공공의료사업 연계 사회공헌활동 ▲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협력 사업 추진 등이다.

▲ 14일 공단 제주본사에서 공무원연금공단, 제주대학교병원, 서귀포의료원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일간제주

이날 협약을 마친 정남준 이사장은 “제주의 공공의료기관과 힘을 합쳐 공무원이 직무에 전념할 수 있는 건강한 공직사회를 만들고, 사회적 배려계층에 대한 봉사활동도 확대해 더불어 잘 사는 사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