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전통시장, 고객감사 이벤트 및 체험행사 진행

▲ ⓒ일간제주

서귀포시 전통시장은 오는 28일부터 5월 13일까지 봄 여행 주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 및 체험행사 등을 진행하고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및 즐길거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서귀포매일올레시장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고객감사 축제 행사로 시장 내 구입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에게 만감류, 초콜렛 등의 경품 뽑기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하고 야외공연장에서 다양한 물품의 프리마켓을 매일 운영한다.

그리고 체험이벤트는 제주 화산석 디퓨저 체험, 뿔소라 캔들 체험, 제주 표고버섯 비누 만들기 체험부스를 내달 28일부터 29일, 5월 5일부터 6일, 5월 12일부터 13일 동안 총 6일 운영하고 어린이날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 막대풍선 아트를 제공하는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서귀포향토오일시장에서는 29일과 5월 4일 이틀 동안 어린이․가족 요리대회 ‘만원의 요리왕’, 버스킹 공연, 스탬프렐리, 행운에 룰렛이벤트, 천원 이색경매 행사를 트멍장터와 고객센터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서귀포매일올레상점가진흥사업협동조합과 서귀포향토오일시장 상인회 관계자는 “전통시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거리를 준비하고 리플릿과 SNS 등을 통해 홍보를 실시하고 있으니 많은 고객들이 찾아서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일간제주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