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온라인 백일장’, ‘시티투어버스를 찾아라’이벤트 진행

▲ ⓒ일간제주

서귀포시는 오는 28일부터 5월 13일까지 봄 여행주간을 맞이하여 SNS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관광 활성화와 내수촉진을 목적으로 정부에서 추진하는 ‘2018 봄 여행주간’에 관광객들의 관심도를 높이고 서귀포 방문을 촉진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이에 서귀포시는 ‘서귀포 온라인 백일장’, ‘시티투어버스를 찾아라’를 주제로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귀포 온라인 백일장’은 ‘서귀포시 관광진흥과’ 인스타그램에 접속하여 ‘서귀포’로 삼행시를 만들어 올리는 이벤트로 총 100명에게 기념품이 증정된다.

‘시티투어버스를 찾아라’는 서귀포 원도심에서 운행하는 시티투어버스를 사진으로 찍어 인증하면 총 50명에게 음료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본인 인스타그램에 인증샷과 함께 해시태그(#서귀포, #서귀포시티투어, #여행주간)를 남기면 된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서귀포 관광 홍보와 함께 관광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관광사업장에서도 친절하고 안전한 여행 분위기가 조성 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 결과는 추첨을 통해 오는 5월 25일 서귀포시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