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2년 1월22일 (음력 12월29일·임오)

▶쥐띠 = 오전·오후가 상반될 운으로 비록 재물을 얻는다 해도 손재수가 염려되니 주위 단속을 철저히 해야겠다. 애정운은 순탄하겠으나 연한화장이나 의상으로 단장한다면 더욱 좋다.

▶소띠 = 목마른 자가 샘물을 만나는 격으로 어려운 일에 귀인을 만나 목적을 달성할 운이다. 애정은 감정을 앞세우면 몸 고생 마음고생 하겠으니 참는 것이 상책이다. 3·5·9월생은 연지색이 좋다.

▶범띠 =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고 경거망동하다가 남에게까지 해를 끼칠 염려가 있다. 오늘일은 내일로 미루고 근신함이 좋을 듯. 동·북쪽은 삼가고 노란색은 자신감을 없애는 격이니 주의할 것.

▶토끼띠 = 단비가 알맞게 내려 초목이 성장하는 격. 여성이라면 계획했던 일이 북·남쪽에서 동업자를 만나 성취할 운이다. 사소한 문제로 애정에 금이 갈 일이 있으니 언행을 조심함이 좋다.

▶용띠 = 진행하는 일이 비교적 순조롭다고 생각되지만 보이지 않게 조금씩 수입이 줄어들 운수. 거래처에 물건을 줄때는 선택을 해서 줘야만 후일 손해가 없겠다. 6·10월생 자녀걱정 되겠다.

▶뱀띠 = 사람들이 모이는 곳에 필요 이상으로 가지 않는 것이 좋겠다. 손재수나 망신수가 염려된다. 4·6·9월생은 ㅁ·ㅇ·ㅎ성씨와 손잡고 힘을 합함이 좋고 푸른색이 용기를 주는 색.

▶말띠 = 목적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데 경쟁자가 방해를 하겠다. 불신보다는 덕으로 제압하고 더 많은 노력이 요구된다. 사랑을 하는 것은 자유지만 상대를 구분하라.

▶양띠 = 노력한 보람이 결실을 맺을 길운이다. 재물을 탐내지 말고 겸손한 태도로 처신함이 좋을 듯. 애정에는 용기가 필요하다. 1·4·10월생은 친구부인이 중매할 운이다.

▶원숭이띠 = 재물로 인해 친지나 동료간 충돌이 염려되니 욕심을 버리고 자중하는 것이 좋다. 인기인은 상승하는 운. 자기관리를 철저히 하고 행동 조심해야 구설을 면한다.

▶닭띠 = 성실하게 자신의 처지를 지키니 곳곳에 귀인이 따른다. 인기도 상승하고 사업도 번창하니 바라던 바를 성취할 운. 겸손한 자세로 처신함이 좋을 듯.

▶개띠 = 시비가 예상되니 언짢은 일이 있어도 참는 미덕을 보여야겠다. 미워하지 말고 감정을 억제하고 합의함이 좋겠다. 6·8·12월생 욕심은 금물.

▶돼지띠 = 사업전망도 밝고 번창할 기회는 왔다. 하지만 가정에도 더 많은 신경을 써야한다. 자신감으로 주변을 살피며 진행하라./뉴시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