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영진 무소속 제주시갑 예비후보, 19일 오후 중대발표 기자회견 예정

▲ ⓒ일간제주
▲ ⓒ일간제주

국민의힘 중앙당과 공천관리위원회의 철저한 무관심으로 인해 마음고생이 심했던 김영진 예비후보.

이러한 가운데 고광철 후보의 갑작스런 전략공천으로 인해 국민의힘 탈당을 선언한 후 무소속으로 선거에 임하겠다고 밝혔던 김영진 예비후보가 오늘 중대 발표 기자회견을 가진다.

김영진 후보는 19일 오후 2시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도민카페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총선 출마와 관련한 입장을 밝힐 예정이다.

제주정가 일각에서는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공식 후보 등록을 이틀 앞둔 가운데 이번 중대 발표는 김영진 예비후보의 불출마를 밝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는 주장에 힘이 실리고 있다.

최근 도내 이어진 언론사의 여론조사결과에서 제주시갑지역인 경우 문대림 더불어민주당 후보의 독주가 이어진 가운데 국민의힘 고광철 후보가 그 뒤를 이어나가는 것으로 나타났다.한편, 김영진 예비후보가 불출마를 선언할 경우 더불어민주당 문대림 후보와 국민의힘 고광철 후보 간 진검승부가 이어질 전망이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