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지역아동센터 아동 및 종사자 29명 초청 무료외식지원

▲ ⓒ일간제주
▲ ⓒ일간제주

214, 칠성뷔페(대표 홍길용)에서는 초록우산 제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경근)과 함께 우리동네 지역아동센터(센터장 안명희) 아동 및 종사자들을 초청하여 무료외식지원사업을 진행하였다.

두 기관은 지역 내 아동들에 대한 문화체험 및 외식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이후 칠성뷔페 인근에 위치한 우리동네지역아동센터 아동 및 종사자 29명을 초청하여 무료식사를 제공하여 아동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였다.

이 날 무료외식지원사업을 후원한 칠성뷔페 홍길용 대표는 칠성뷔페 인근에 지역아동센터가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행복한 마음으로 아동들과 종사자분들을 초청하여 식사대접을 하였다. 작은 식사 한끼지만 아동들이 즐거운 하루가 되었다고 하여 매우 기쁜 마음이다. 앞으로도 아동들이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회를 만들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행사에 참여한 우리동네 지역아동센터 안명희 센터장은 칠성뷔페에서 초대해주셔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더 감사한 마음이다. 아동들을 위해서 마음을 내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칠성뷔페와 초록우산 제주종합사회복지관은 이 날 무료외식지원사업을 시작으로 아동복지시설 아동뿐만 아니라 저소득 아동가정 지원사업 고치가게를 통해 후원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