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 ⓒ일간제주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평년보다 짧은 설날 연휴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을 풀어줄 다양한 휴(休)캉스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쉼 전용 패키지 ‘스위트 & 스파 패키지’는 신화관 및 메리어트관 스위트룸 전용 상품이다. ‘피히츠(PHYT'S) 스파’ 프로그램 2인, 7만 원 스파 상품 교환권으로 구성되었다. 피히츠는 프랑스 비건 아로마스킨케어 브랜드로 단 1%의 화학성분도 허용하지 않는 순도 100% 천연 유래 성분의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여 심신 안정에 도움을 준다. 몸과 마음마저 건강해지는 스파 프로그램을 즐기며 나만을 위한 온전한 쉼을 경험할 수 있다.

몸을 편안하게 휴식 할 수 있는 공간인 ‘탐모라 찜질방’은 서머셋 클럽하우스에 자리 잡고 있다. 혈액순환이 활발하게 해 몸의 피로를 풀어줄 ‘황토방’, 특유의 향긋한 향으로 스트레스를 잠재울 ‘편백나무방’, 몸의 독소를 빠져나가게 만들어 해독에 효과적인 ‘참숯방’이 있다. 이외에도 넓은 휴게 공간, 안락한 소파에서 개인 모니터로 방송을 볼 수 있는 미디어룸,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까지 마련되어 있다.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션 리빙 브랜드인 ‘누하스’ 뉴클래식 안마의자를 이용하여 릴렉스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서머셋 탐모라 클럽하우스 멤버십’을 지난 1월에 론칭했다. 탐모라 찜질방 무료 이용은 물론 탐모라 수영장에서 운영하는 인기 프로그램인 그룹 수영 강습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1개월, 3개월, 6개월 권으로 선택해 가입할 수 있으며 수영장과 피트니스, 사우나를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체험형 미디어 원더아일랜드 입장권 1+1과 더불어 가입한 개월 수에 따라 부대 시설과 식음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