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 ⓒ일간제주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한 에듀탑영어수학학원(원장 유정임)은 지난 2일(금)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변정근)가 진행하는 나눔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였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도내 아동들을 돕기 위한 후원에 동참하는 약속으로 나눔현판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에듀탑영어수학학원은 앞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금을 재단에 기부하기로 약속하였고, 기부된 후원금은 도내 취약계층 아동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유정임 원장은 “평소 TV 프로그램 ‘동행’을 즐겨보며 지역 내 아동들을 도와야 겠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다.”며 “학원을 운영하다보니 지역 내 아이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마음먹게 되었다. 앞으로 이번 후원을 통해 소외된 아동들을 살피고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는 나눔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정기후원을 약정한 기업, 동호회, 식당 등 업종에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다. 초록우산과 함께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개인, 단체, 기업은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064-753-3703)로 문의하면 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