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청소년 문화예술 한마당 축제 추진위원장 이 은 주

"아직도 뭘 하고 놀지 모르겠다고? 그럼 10월 21일 시민 복지타운 광장으로 놀러와 !!!...내 또래, 친구들과 언니, 오빠, 형들이 굉장한 걸 한다는데 우리 함께 가보자!!"

▲ 2023 청소년 문화예술 한마당 축제 추진위원장  이은주ⓒ일간제주
▲ 2023 청소년 문화예술 한마당 축제 추진위원장 이은주ⓒ일간제주

안녕하세요. “2023 청소년 문화예술 한마당 축제” 추진위원장 이은주입니다.

파란 하늘과 노란 귤이 이제는 완연한 가을로 접어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요즘 너나 할 것 없이 어린아이들부터 청소년까지 가장 손쉽게 하는 놀이가 무엇인지 다들 아시죠?

점점 청소년들은 혼자만의 세계에 익숙해지고 친구관계, 일상생활이 온라인 상으로이루어지는 문화가 되어버리는 것 같습니다.

존경하는 도민여러분, 그리고 청소년 여러분 !!!

빠르게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문화적· 정서적인 목마름을 해소해 보고자 제주도 학원연합회에서는 말하고, 듣고, 그려보는 청소년 문화예술 한마당 축제를 10여 년 전부터 꾸준하게 진행해 왔습니다.

열악한 환경과 여건 속에서 재능기부와 봉사로 청소년들과 학부모님들이 함께 어우려져 소통하고 화합하는 한마당 축제가 이제는 명실공히 제주도교육청과 제주도의 후원 아래 “2023 청소년 문화예술 한마당 축제”로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2023 청소년 문화예술 한마당 축제”를 통하여 제주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서귀포와 제주시에서 축제에 참여와 함께함으로 개개인의 창의력을 개발하고, 자신감과 도전의식을 심어주며, 나아가 정서함양과 자아실현의 밑걸음이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9월23일 서귀포 학생문화원에서 시작한 이 행사는 10월21일 제주시 시민복지타운 광장에서 신명나게 마무리를 할려고 합니다.

▲ ⓒ일간제주
▲ ⓒ일간제주

사생마당, 경연마당, 체험마당, 쉼터마당, 전시마당, 먹거리 마당 등으로 마련되어 어린이와 청소년 그리고 학부모님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소중하고 행복한 “2023 청소년 문화예술 한마당 축제”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마지막으로 3월부터 행사를 계획하고 준비한 제주도학원연합회와 35명의 추진위원들과 사무국에 감사를 드리고 도내의 많은 어린이 청소년들이 “2023 청소년 문화예술 한마당 축제”에 함께 참여 하기를 기대하면서 인사를 가름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