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우리공화당 성명서

▲ (사진-우리공화당 제공)ⓒ일간제주

행동하는 우파정당 !

자유민주주의 체제 수호정당 !

우리공화당의 성명서를 발표하겠습니다.

거짓촛불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자유대한민국 기만과 사기 그리고 가짜쇼는 끝났다.

자유대한민국을 파괴한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사기행각에 대한 국민의 분노가 활화산처럼 폭발하고 있다. 거짓촛불 문재인 좌파독재정권 환멸을 느낀 국민들이 거짓촛불이 쿠데타였음을 확인해준 것이다.

▲ (사진-우리공화당 제공)ⓒ일간제주

이제 불법정권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은 더이상의 대국민 사기행각을 중단하고 물러나야 한다.

우리공화당은 이곳 부산에서 거짓촛불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종식을 공식적으로 선언한다.

파렴치한 문재인의 막가파식 소득주도 성장과 친노조 정책으로 서민경제는 도탄에 빠졌고, 막대한 재정지출과 퍼주기식 선심성 정책은 나랏빚을 무려 2000조 가까이 급증하게 만들었다.

탁현민을 비롯한 운동권 주사파 세력들이 만든 ‘가짜 평화쇼’, 국민세금을 물쓰듯 펑펑 쓴 ‘빚잔치 쇼’, 성범죄자 박원순을 비호했던 남진고(남인순, 진선미, 고민정)의 ‘피해호소인 쇼’, 김상조 청와대 정책실장의 ‘임대차쇼’ 그리고 전국민을 분노케 한 ‘K방역 쇼’까지 부정부패정권 문재인은 그야말로 막장쇼를 수없이 선보였다.

오늘 우리공화당은 이곳 부산에서 자유대한민국을 망쳐버린 거짓촛불의 망령을 깨끗하게 지워버릴 것이다.

이제 부정부패 정권 문재인의 막장쇼를 보고 환호하는 세력들은 한 줌도 되지 않는 ‘문빠’들과 ‘친북좌파’들 밖에 없다.

2030 청년세대를 비롯해서 4050세대들도 부정부패 정권 문재인을 완전히 버렸다.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은 거짓촛불이 만든 좀비 정권에 불과하며 지난 4년은 무능과 불법, 독재와 부정부패로 얼룩진 총체적 국정농단이었다.

공정과 정의는 찾을 길이 없고 온갖 부정과 부패, 불법과 무능으로 점철된 문재인 좌파독재정권 4년은 그야말로 2030 청년세대들과 4050세대들에게 악몽과 같은 시간이었다.

▲ (사진-우리공화당 제공)ⓒ일간제주

거짓촛불의 상징과 같은 조국 전 법무부장관의 내로남불, 김어준의 막가파식 막말 방송, 윤미향의 위안부 할머니 이용 돈벌이, 인천공항공사의 비정규직의 정규직화 등 불법정권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에서 자유대한민국 청년들은 숨조차 쉴 수 없었다. 치솟는 아파트값, 엉터리 부동산 공시가에 따른 세금폭탄으로 40,50,60세대들은 허탈감과 박탈감으로 몸서리를 쳤다.

또한 부정부패정권 문재인은 국민들에게 씻을 수 없는 치욕을 안겨줬다. 과정은 특혜와 반칙으로 얼룩졌고, 결과는 온갖 불의와 불법으로 가득찼다.

전세계에 ‘K방역’이란 말을 만들어서 우수성을 국민세금으로 홍보한 결과가 고작 백신접종 순위 111위 국가로 끝난 것이다. 이제 ‘K방역’은 대한민국 국민의 부끄러움이 된 것이다.

백신접종을 강력하고 주도면밀하게 추진한 국가들은 마스크에서의 자유를 만끽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은 국민 탓만 하면서 자신들의 무능을 감추려고 하고 있고, 심지어 국민통제와 독재의 맛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다.

거짓촛불이 세운 허수아비 문재인으로 인해 자유대한민국이 치뤄야 할 경제적 비용과 사회적 비용 그리고 미래세대가 떠안게 될 엄청난 비용을 과연 누가 책임질 것인가?

지금이라고 하루빨리 국정농단 문재인을 끌어내야 한다.

이곳 부산에서부터 부정부패 문재인 정권 척결 총국민 투쟁으로 문재인을 끌어내야 한다.

부정부패정권 불법정권 좌파독재정권 문재인이 아무리 기를 쓰고 발버둥 쳐도 부정부패 늪에 빠진 문재인에게 손을 내미는 국민은 아무도 없다.

잔인하며 살인적으로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무려 4년동안 불법인신감금시킨 불법정권 문재인은 더욱 잔인한 최후를 맞이하게 될 것이다.

그것이 국민의 뜻이며 국민의 명령이다.

국정농단, 부정부패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을 즉각 척결하라 !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즉각 석방하라 !

2021년 4월 10일

우리공화당 대표 조원진

천만인무죄석방본부 대표 허평환

우리공화당 당원 및 천만인무죄석방본부 회원 일동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