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빌레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가족 무료 입장 진행

▲ ⓒ일간제주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파파빌레에서 가족이 무료로 입장하는 행사를 준비하였다.

▲ ⓒ일간제주

조천읍 남조로길 2185에 위치한 파파빌레는 드넓은 공간에 다양한 할로인 데이 장식과 어린이 포도 존이 준비되어 있으며, 파파빌레 현무암 숲에서 나오는 음이온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어린이가 있는 가족단위 나들이 장소로 적합하다 하겠다.

▲ ⓒ일간제주

파파빌레 신방식 대표는 할로인 데이를 맞이하여, 코로나19로 가족단위 나들이가 제약되어 있는 시점에서 가족들이 함께 대자연을 벗 삼아 힐링 하고, 할로인 행사를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하고자, 무료입장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하였다.

▲ ⓒ일간제주

할로윈 데이는 매년 10월 31일, 미국 전역에서 다양한 복장을 갖춰 입고 벌이는 축제다.

▲ ⓒ일간제주
▲ ⓒ일간제주

본래 할로윈은 켈트인의 전통 축제 ‘사윈’(Samhain)에서 기원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켈트 족은 한 해의 마지막 날이 되면 음식을 마련해 죽음의 신에게 제의를 올림으로써 죽은 이들의 혼을 달래고 악령을 쫓았다.

이때 악령들이 해를 끼칠까 두려워한 사람들이 자신을 같은 악령으로 착각하도록 기괴한 모습으로 꾸미는 풍습이 있었는데, 이것이 할로윈 분장 문화의 원형이 됐다.

기간: 10월29일(목)~ 11월11일(수)

시간: 오전11:00~오후4시

※ 단, 10월31일(토)을 제외되며, 어린이집, 유치원 단체도 제외 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