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가 도내 예비창업자의 준비된 창업지원과 소상공인의 성공적이고 지속 가능한 경영을 위해‘소상공인 경영아카데미’를 실시한다.

▲ ⓒ일간제주

이번 경영아카데미 행복더하기 마케팅교육은 지난 5월에 1기 교육에 이어 두 번째 열리는 2기 마케팅교육으로 7월 30일과 31일 양일간 하루 5시간씩 총 10시간 과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복더하기 마케팅교육 과정은, SNS를 사용하고 있지만 활성화 하지 못하고 많은 시행착오를 겪는 이들이 대다수인 점을 고려하여 SNS를 통해 1인 미디어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이끌어내기 위한 내용으로 채워진다.

주요 내용은▲SNS의 변화와 트렌드 ▲SNS활용 고객관리와 홍보의 이해 ▲자사SNS매체 진단 ▲카드뉴스의 이해 ▲콘텐츠 기획법 ▲스마트폰을 활용한 카드뉴스 제작 등이다.

이에 따라 마케팅 교육 2기 과정은 중급과정으로 1년 이상 SNS를 운영한 경험이 있지만 활용도가 낮았던 도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열리는 소상공인 경영아카데미 행복더하기 마케팅교육 2기 과정은 23일부터 접수 시작하여 20명 선착순 마감 시까지 모집한다.

2020년에 개최되는 소상공인 경영아카데미는 꿈더하기 창업교육 4회, 희망더하기 경영관리교육 4회, 행복더하기 마케팅 교육 4회, 총 12회이고 현재 창업 교육 2회, 마케팅교육과 경영관리교육 각 1회씩 개최 되어 남은 8회 교육도 계속 진행 될 예정이다.

교육대상은 도내 예비창업자 및 소기업·소상공인이며, 신청 접수는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홈페이지(www.jejusc.kr)를 통해 온라인 신청만 가능하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