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7월 7일 ~ 7월 10일 (강원)동해 썬라이즈 국제하키경기장에서 개최된 제39회 협회장기전국남녀하키대회에 출전한 제주국제대학교 여자하키팀이 결승전에서 대구과학대를 4-2로 승리하며 우승을 차지하였다.

제주국제대학교 하키팀은 2012년 남녀하키팀을 창단한 이후 9년 만에 대한하키협회에서 주최하는 전국규모대회 첫 우승을 맛보게 된 것이다.

지난 6월에 개최된 2020 KBS 전국 춘계남녀하키대회에서도 준결승에서 인제대학교를 1대0으로 꺾고 결승전에서 한국체육대학교에 0대1로 아쉽게 분패하며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남자팀 또한 KBS 춘계대회에서 결승전에 조선대학교에 2:4로 패하며 준우승을 하였고, 이번 협회장기대회에서도 조선대학교 만나 4대7로 패하며, 준우승 2연패를 차지하였다.

제주국제대학교 남자하키팀 감독(신동윤)은 남자국가대표팀 지도자를 여자팀 감독(김정용)은 여자국가대표후보선수 지도를 맡고 있으며, 선수들 또한 국내 고등부 우수선수들이 진학하고 있기에 체계적인 훈련을 통하여 경기력 향상으로 앞으로의 선전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많은 대회가 연기된 가운데 7월17일 ~ 22일까지 강원도 동해 썬라이즈 국제하키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제63회 전국종별하키선수권에서도 남녀 하키팀이 출전하여 좋은 성적을 전망하고 있다.

이 날 시상식에서는 감독상 (여자팀감독 김정용), 지도상 (여자팀코치 유효식)최우수선수상 (박진선 레저스포츠 4학년), 득점상 (이영현, 황태금 레저스포츠4학년)을 받으며 대회를 마무리 하였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