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양돈농협(조합장 고권진)이 대한민국 1% 제주산 최고 명품 돼지고기 브랜드로 육성하고 있는 ‘제주도니’가 전 국민이 안심하게 드실 수 있는 브랜드 가치 상승을 위해 ‘제3회 제주도니 광고 공모전을 개최 한다.

고권진 조합장은 이번 제주양돈농협 브랜드 홍보 콘텐츠 공모전은 소비자가 제주도니를 재인식하며,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으면서도, 제주도니의 특징과 장점을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창의적이고 시각적 신선함과 더불어 즐거움까지 포함된 작품들 다수작이 응모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또한, 응모대상은 제주양돈농협 돼지고기를 사랑하고 관심 있는 일반인 누구나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오는 8월 3부터 8월 14일까지, 입상작 발표는 9월 4일 홈페이지에 수상자를 발표한다. 시상은 이미지 부문 16편, 동영상 부문 4편, 음원 부문 1편, 총 21편, 1,190만원 상금이 주어진다.

응모방법은 제주양돈농협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품과 함께 제출하며, 방문 및 우편접수도 가능하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