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여러분의 성원을 입고 결과를 이루지 못한 것에 대해 사죄...이번 선거에서는 도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반드시 승리”

▲ ⓒ일간제주

4.15총선 후보등록 마지막 날이 27일 오후 2시 제주시 을 선거구에 출마한 미래통합당 부상일 예비후보가 후보등록을 마쳤다.

'미래 세대를 위해 모든 것을 걸겠습니다!' 란 슬로건으로 선거운동 중인 부상일 후보는 후보 등록 후 첫 공식 행보로 도민들께 큰절을 드리며 '석고대죄'를 했다.

▲ ⓒ일간제주

부상일 후보는 '석고대죄'를 한 이유에 대해서 "반성이라는 의미가 두가지가 있다"고 피력했다.

부 후보는 "첫째는 저를 지지해주는 분들이 많았었음에도 불구하고 당선을 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것에 대한 죄송스럽고, 사과드리기 위해 하는 것"이고 "둘째는 선거를 도와준 모든 분들에게 고마움을 다 전하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또한, 부 후보는 “이제 도민만 바라보고 나라다운 나라, 사람이 제대로 숨 쉬고 살 수 있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 출마 했다”고 하며, 이번 선거에서는 도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