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국제학교 세인트존스베리아카데미 제주(St. Johnsbury Academy Jeju, 이하 SJA Jeju)가 오는 1월 11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2019-20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설명회를 진행하고, 학생 및 학부모들을 캠퍼스로 초대하는 ‘오픈하우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학설명회에서는 SJA Jeju의 모집 정원, 입학 절차, 전형 방법, 기숙사 생활 등 입학과 관련된 정보는 물론, 교육 철학과 탐구 중심의 미국식 교육과정 등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캠퍼스를 직접 둘러보고 입학 후 학교생활을 들어볼 수 있는 오픈하우스도 열린다. 오픈하우스는 홈페이지(www.sjajeju.kr)를 통해 상세 일정 확인 및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최신식 시설을 직접 둘러보는 캠퍼스투어, 각 학년 입학 사무관에게 개별 질문을 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SJA Jeju는 2019-20학년도에 유치부(Pre-K)부터 고등부까지 신규 모집 학생을 포함해 총 830명 정원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2019년 1월 18일까지이며, 합격자는 3월 1일 개별 발표한다. 3월 2일부터는 정원 충원 시까지 수시모집으로 전환된다.

한편, SJA Jeju는 17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 버몬트주의 명문 사립학교 SJA의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지난해 10월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개교했다. 본교의 교육이념인 인성(Character), 탐구심(Inquiry), 공동체 의식(Community)을 반영, Pre-K3부터 12학년까지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