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캐나다 제휴로 29일까지 한국-미국 노선 특가 판매 프로모션 진행

-10~11월 한국 출발, 라스베이거스/LA/샌프란시스코/뉴욕/보스턴 등 미국 10개 주요 도시 노선 대상

-동남아, 일본, 중국 등 대상 특가 프로모션 지속 진행 예정

▲ ⓒ일간제주

카카오(공동대표여민수-조수용)의온라인항공권가격비교/예약서비스 ‘항공권 by kakao’가휴가철을맞아다양한 항공권프로모션을진행하고있다.

오늘 29일까지 진행하는프로모션은한국과미국주요 10개도시노선항공권을특가로판매한다.

항공권 by kakao는지난 5월부터해외항공사와제휴해순차적으로특정구간프로모션을진행중이다. 카타르항공,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중화항공과제휴해총 5주간유럽, 발리, 대만노선을특가로판매한바있다. 이번프로모션은 4번째로, 에어캐나다와제휴해미국 10개주요도시노선을특가로판매한다.

오는 10월 10일부터 11월 30일까지출발하는에어캐나다의한국-미국항공편이대상이다. 대상도시는라스베이거스 / LA / 샌프란시스코 / 샌디에고 / 포틀랜드/ 뉴욕 / 보스턴 / 워싱턴 / 시카고 / 올랜도 10개다.

한국-미국왕복을기준으로라스베이거스, LA 등미국서부도시는최소 68만원부터, 뉴욕, 보스턴등미국동부도시는최소 86만원부터구입할수있다.

이용방법은간단하다. 항공권 by kakao에서프로모션대상구간항공권을검색하면특가항공권정보가나타나며, 프로모션페이지에서도상세내용을확인하고바로예약가능하다.

또한항공권 by kakao는상시적으로 맞춤형최저가항공권정보를제공중이다. 서비스첫화면하단에서일본, 동남아등인기노선의최저가항공권정보를확인할수있다.예를 들어 현재를 기준으로인천 - 오사카구간 12만원, 인천 - 홍콩구간 18만원, 인천 - 다낭구간 25만원등이다.

카카오키워드사업팀박윤석팀장은 "다양한항공사와의제휴를통한최저가항공권정보뿐아니라, 현재루프트한자그룹과진행중인 NDC 기술제휴로실시간항공권예약을넘어차별화된여행상품을제공할수있도록하겠다"고밝혔다.

항공권 by kakao는지난 3월에출시한모바일항공권가격비교및예약서비스로포털다음(Daum)

에서 ‘카카오항공권’을검색하거나웹페이지에서도메인을입력해접속할수있다. 카카오톡더보기탭의 '전체서비스' 메뉴에서도이용가능하다.

모두투어, 온라인투어, 노랑풍선, 와이페이모어등 13개제휴여행사가보유한항공권의실시간확인/예약/결제가가능하며, 어떤제휴사의항공권을선택하든개별사이트로이동할필요없이카카오계정으로예약/결제가가능한것이가장큰장점이다.

이외에도 항공권 by kakao에서는 카카오톡메시지를활용한실시간가격추적알림, 4구간까지의다구간설정, 맞춤형여행지추천등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