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문화공간 ‘낭’에서 ‘벤자민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남한산성’ 상영

JDC 문화공간 ‘낭’(세미양빌딩, 제주시 첨단로 330) 대강당에서 오는 18일 오후 1시부터 ‘벤자민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와 ‘남한산성’을 상영한다고 밝혔다.

▲ ⓒ일간제주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이광희, 이하 JDC)가 제주도민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문화프로그램인 ‘JDC 문화가득’의 일환으로 영화와 문학의 만남인 필름앤픽션은 매월 셋째주 수요일에 ‘원작이 있는 영화’를 상영한다.

‘필름앤픽션’은 원작이 있는 영화를 주제로 한 영화 상영을 통해 특별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며, 영화상영 후 관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원작도서가 증정된다.

‘JDC 문화가득’프로그램은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내 JDC 문화공간 ‘낭’에서 지난 11일부터 시작해 매월 둘째, 셋째, 넷째주 수요일에 진행되고 있으며,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올해 11월말까지 이어질 ‘JDC 문화가득’ 프로그램은 북콘서트, 패밀리 창작체험, 필름앤픽션 3가지다.

날짜별 세부 프로그램 일정 등 ‘JDC 문화가득’프로그램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JDC 홈페이지(www.jdcenter.com)에서 확인하거나 JDC 홍보협력실(064-797-5710)로 문의하면 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