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이광희, 이하 JDC)의 자회사인 국제학교 운영법인 제인스(대표이사 김용익)가 2018/19학년도 ‘JDC 글로벌 우수인재 장학사업’의 저소득층 장학생 개인별 지원범위를 확대해 장학생을 추가 모집에 나선다.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국제학교 NLCS Jeju, BHA, SJA Jeju 3개 국제학교를 운영중인 제인스는 재학중인 저소득층 학생을 대상으로 이번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JDC 글로벌 우수인재 장학사업’은 JDC의 예산지원으로 미래 국제자유도시를 견인할 차세대 도내 글로벌 우수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도내 저소득층 및 우수 장학생의 국제학교 재학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김용익 제인스 대표이사는 “‘JDC글로벌 우수인재 장학사업’을 통해 도내 우수한 학생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데 밑거름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제인스가 운영 중인 3개 국제학교가 우수한 대학진학 성과와 꾸준한 학생충원율 증가로 학교운영이 안정단계에 접어들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도내 학생들과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발굴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신청자격 및 장학혜택, 전형안내 등은 제인스 홈페이지(www.jeins.co.kr)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전화(064-801-1513)로 문의하면 된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