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선거운동 마무리 입장…“8대 공약 반드시 확실하게 이행”

▲ ⓒ일간제주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선거 제주시 일도2동 갑 선거구에 출마한 무소속 고정식 후보(기호 6번)는 12일 공식 선거운동 마무리에 즈음한 입장자료를 통해, “일도2동 주민들의 많은 성원과 전폭적 지지에 힘 입어 선거운동을 아름답게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면서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반드시 당선되어 의정활동을 통해, 일로써 보답 하겠다”고 밝혔다.

고 후보는 또 “그동안 저와 선의의 경쟁을 한 박호형 후보님과 한재림 후보님에게도 고마운 말씀을 전 한다”고 말했다.

고 후보는 이어 “이번 선거에서 저는 인화초등학교 복합체육관 신축, 일도2동 주민센터 행복주택 연계 복합건물로 신축, 일도초등학교 주변 주차장 조성, 경로당 추가 신축, 전선지중화 사업 추진, 어두운 골목길 밝히는 밝은 일도2동 구현, 제주형 도시재생 추진, 제주의 생명수 보호 등 8대 공약을 발표했다”면서 “이 약속은 반드시 지키고 확실하게 이행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고 후보는 “저는 지난 9대, 10대 도의원을 지내면서 소신과 뚝심의 추진력을 통한 의정활동 역량을 검증받았다”고 전제하면서, “지금 일도2동은 힘있는 3선 의원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으로, 이제 주민 여러분께서 누가 제대로 일할 일꾼인지를 잘 판단하셔서 현명한 선택을 해 달라”면서 거듭 압도적 지지를 호소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