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도의원선거(제주시 아라동) 선거에 출마한 바른미래당 신창근 후보가 6.13 선거에서의 압승을 확신했다.

이날 신창근 후보는 “그동안 아라동 주민 여러분께 저의 진심과 열정을 알리고자 열심히 뛰었다. 지금 아라동에는 신바람이 불고 있다. 바로 저 신창근에게 기대를 거는 주민들의 바람”이라고 말했다.

신 후보는 “누구나 정치적 신념이 있고, 지지하는 정당이 있을 수 있지만, 특정정당이라고 해서 묻지도 따져보지도 않고 투표할 정도로 우리 시민들의 의식은 낮지 않다.”며 “아라동에 눈길 한번 주지 않다가 선거구 분구가 확정되자 그제서야 아라동을 위하는 척 하는 후보, 아라동이 만만하게 보여서인지 선거시즌이 되어 부랴부랴 이사해 와서 아라주민인 척 하는 후보와 저는 다르다”며 아라동을 위한 진정한 지역일꾼이 누구인지 아라동민들은 알고 있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신 후보는 “아무리 유명브랜드 옷을 입고 화장을 진하게 하더라도 그 사람이 지내온 삶과 보유한 역량까지 바꿀 수는 없는 법”이라며 “학력과 경력은 둘째 치고, 과연 어느 후보가 우리 지역에 애착심을 갖고 헌신할 수 있을지 유권자 여러분께서 판단해 달라.”며 이번 선거에서 올바른 선택을 재차 당부하기도 했다.

한편, 신 후보는 오늘(12일) 오후 8시 제주시농협 아라지점 앞에서 총력유세를 갖고 마지막 세몰이에 나선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