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 제주특별자치도의원 선거 서홍동·대륜동 선거구에 출마하는 이경용 예비후보가 오는 27일 금요일 오후 6시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 ⓒ일간제주

선거사무소는 서귀북초, 홈플러스 인근 서홍동 한라프라자 2층에 마련됐으며 개소식에 앞서 정책기자회견이 개최될 예정이다.

‘내게 행복을 주는 일꾼!’이란 선거 슬로건을 내건 이경용 예비후보는 “지난 4년간 시민들의 아픔을 마음으로 같이하고 고충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쉼 없이 달려왔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가슴 따뜻한 사회와 행복 공동체 만들기에 전력을 다하고 늘 서민과 사회적 약자의 곁에 서있는 민원해결사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경용 예비후보는 전국 광역, 기초의원 중 유일 ‘2018 대한민국 의정대상 최고의원상’을 수상했으며 광역의원, 공약이행분야 우수상인 2016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등을 수상했다.

또한 이 예비후보는 제10대 도의회 환경도시위원회 부위원장,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농수축경제위원회 위원, 제주4,3 특별위원회 의원모임 지방재정연구회 회장 등을 역임했다.

주요공약으로는 △서귀포시 우회도로를 포함한 장기미집행도시계획도로 조기집행 △서홍동 공영주차타워 건립 및 주차공간 확보 △대륜동 다목적 수영장 건립 △1차산업 활성화 및 6차산업 육성 △스포츠산업 활성화 △사회보장협의체 기능 강화 및 활성화 등이 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