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간제주

제주대학교 산학협력단 부설 지역주민행복드림JOB사업단(단장 임화순 교수)은 최근 온라인 쇼핑몰 창업 운용 실무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온라인 쇼핑몰 창업 실무교육 수료생들을 대상으로 실제로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함에 있어 운영성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능력을 제고하여 온라인쇼핑몰 창업 및 성장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9명이 교육을 수강해 7명이 수료했으며 수료생에게는 수료증이 전달됐다.

온라인 쇼핑몰 창업 운용 실무 교육은 총 30시간으로 네이버스마트스토어를 활용한 실습중심으로 이뤄졌다.

교육은 스마트스토어 노출공식 SEO Guide 및 상위노출 사례분석, 클릭율과 전환율을 높이는 상품페이지 제작 실습, 상품가격전략, 기획전, 이벤트 전략 활용방안, 키워드광고를 활용한 고객유입 방안, 블로그와 포스트 활용방안, 스토리채널을 활용한 고객관리방법 등으로 구성해, 온라인 쇼핑몰 활성화를 위한 노하우를 습득하고 실무능력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진행했다.

사업단은 “이번 교육을 통해 교육생들이 온라인 쇼핑몰 창업 및 운영에 있어 도움이 되는 많은 노하우를 습득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