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마라톤에서 차량안내와 봉사활동 실시 -

▲ ⓒ일간제주

♦농협은행 제주영업본부(본부장 고석만) 소속 직원봉사단은 지난 15일 『제52회 제주특별자치도체육대회』단축마라톤에서 자원봉사를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직원 1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이호해변광장에서 펼친 단축마라톤 종목에 제주시자원봉사센터 소속 자원봉사단체 30여명과 함께 코스 주변 차량안내를 했다.

♦이호해변광장에서 하귀하나로마트까지 이어지는 코스에 구간별로 삼삼오오 짝을 이뤄 경기진행자와 함께 교통통제안내 현수막 부착을 하고 출발입구 도로변, 횡단보도, 골목길 입구에서 교통 안내를 실시했다.

♦또한 달리는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열띤 응원을 펼치기도 했다.

♦농협은행 제주본부의 체육대회 자원봉사는 2014년으로 제95회 전국체육대회의 수영종목에 참여하면서 시작됐다.

♦또한 2015년에는 전국장애학생체전에 종합경기장에서 급수봉사를 비롯해 경기장 안내, 경기장 주변 환경미화 등의 활동을 전개했으며

♦2017년 제주전국생활체육대축전에서는 야구경기가 펼치는 오라구장에서 환경정리, 주변 차량안내, 선수단과 응원단 안내를 실시했다.

♦고석만 본부장은 “ 각종 체육대회는 대회진행도 중요하지만 자원봉사자 열정과 헌신이 대회 성공을 가루는 데 중요한 열쇠가 된다.  앞으로도 도내에서 펼치는 각종 체육대회에 꾸준히 참여하여 봉사활동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