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특별자치도청 여성공직자회 참꽃회(회장 양영숙) 임시총회 및 이·취임식이 21일 오후 5시 도청 4층 탐라홀에서 열렸다.ⓒ일간제주

제주특별자치도청 여성공직자회 참꽃회(회장 양영숙) 임시총회 및 여성공직자회 회장 이·취임식이 21일 오후 5시 도청 4층 탐라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원희룡 제주특별자치도지사와 제주도 본청 여성공직자 회원 150여 명이 함께 참석했다.

이취임식 행사에서는 선후배 여성공직자의 화합을 도모할 레크레이션과 47대, 제48대 여성공직자회 회장의 이·취임식, 올해 사업계획 공유 순으로 진행됐다.

제48대 여성공직자회 회장으로 취임한 양영숙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2년간 제주특별자치도청 여성공직자회를 이끌어온 제47대 김은신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여성공직자들의 역량강화와 소통을 통해 행복한 일터 만들기에 앞장서, 더욱 훈훈한 직장 분위기 조성에 이바지 하겠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원 지사는 여성공직자의 이·취임식을 함께 축하했으며 “도정 내에서도 일과 가정이 양립되고 양성평등이 실현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